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
    컨디션에 따라서 점수변동이 큰데 시험 전날이랑 당일에는 어떻게 컨디션 관리하셨어요? 시험 전날에도 문제 풀어보셨나요?
    26.05.24
    23:28
  • 익명의 나무
    영어단어 고난이도도 암기하셨나요 아니면 빈출단어 위주로 암기하셨나요?
    26.05.24
    23:27
  • 익명의 나무
    5분 발표용 공직가치 몇개 준비하고가셨나요?
    26.05.24
    23:08
  • 익명의 나무
    5분 발표용 공직가치 몇개 준비하고가셨나요?
    26.05.24
    23:08
  • 익명의 나무
    혹시 합격생님들 중에 여성분 계시나요?????? 정장 스타일 바지였는지 치마였는지 그리고 헤어스타일 어떻게 하고갔는지 궁금합니다 머리는 미용실에서 하셨나요 아니면 혼자 하셨나요?
    26.05.24
    23:03
  • 익명의 나무
    안녕하세요. 지직 시험 전 감 유지용으로 선재 국어 모의고사 결승선 20회짜리를 구매했는데 하루에 몇개정도 푸는게 적당할까요? 타 선생님 문제집을 풀때는 원하는 점수가 나올때까지 풀었던 전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좀 조절하고싶습니다
    26.05.24
    23:02
  • 익명의 나무
    필기시험날에 청심환이나 인데놀 드시고가신 분 계시나요? 제가 긴장하면 심장이 엄청 빨리뛰고 마음이 급해지는 편이라 국직때도 손에 땀나고 너무 힘들었는데 약 먹고 지직 시험 가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실제로 드시고가셨다가 몸이 나른해져서 시험 망쳣다는 분도 계셔서 약 먹기가 망설여져요
    26.05.24
    22:59
  • 익명의 나무
    국어 점수 기복이 심했던 시기가 있으셨을까요? 현재 저는 논리문제 난이도에 따라서 85~100을 왔다갔다 하는중인데 논리 문제에서 시간을 많이 뺏기는 편입니다 실전이라고 생각하지않고 풀때는 잘 풀리는데 시간 재면서 풀다보니까 쉬운 논리 문제에서도 시간을 평균 4~5분 쓰는 것 같아요.
    26.05.24
    22:58
  • 익명의 나무
    영어단어장 선택 기준이 궁금해요! 노베라면 쉬운 영단어장먼저 시작하는게 맞을까요?.?
    26.05.24
    22:56
  • 익명의 나무
    영어문제는 매일 푸셨나요
    26.05.24
    22:55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