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름! 익명이니까 더 자유롭고 솔직한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전체 1,286
  • 익명의 나무
    군무원 준비하려고 하는데 한국사를 2018년도에 땄는데 대체 가능할까요??
    26.06.03
    20:32
  • 익명의 나무
    영어시간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26.06.02
    19:28
  • 익명의 나무
    모의고사 점수가 낮은날에는 어케 하셨나요 너무 우울해요
    26.06.02
    19:28
  • 익명의 나무
    🧑‍🎓[합격생 무물] 자강이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직렬: 25년 지방직 교육행정직 -과목별 점수 : 100/95/100/95/100 (국/영/한/교육학/행정법) -수험기간: 총 7개월 -수험유형: 초시/휴학생 (▼한마디 소개 & 주력 답변 분야 ) ✔️ 단기 초고득점 합격의 비결 ✔️ 기출을 어떻게 공부할지 ✔️ 모의고사는 어떻게 활용해야하는가 관련해서 질문 주시면 모두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른 주제의 질문도 환영입니다!
    26.06.02
    18:15
  • 익명의 나무
    ✨📢합격생 무/물 이벤트는 6/3까지 계속되니, 여러분들의 많은 질문과 참여 부탁드려요 : ) [공지] 안녕하세요, 공숲 관리자 바오밥입니다! 합격생 무물 이벤트 질문은 반드시 합격생 게시글 내 댓글로 작성해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게시글 외 별도 댓글 문의는 이벤트 집계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합격생무물]◀ 이라고 기재된 게시글에 많은 댓글과 질문 부탁드려요!
    26.06.02
    12:32
  • 익명의 나무
    지금 문제를 풀면 아직도 많이 틀리는 암기과목들이 있는데 시험 20일 남은 현시점에서 5과목 시간재고 모의고사 풀고 그 틀린 문제 위주로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존에 틀렸던 문제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게 나을까요?
    26.06.01
    12:19
  • 익명의 나무
    안녕하세요! 28년 소방공무원 경채 합격을 목표로 지금부터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시험 준비를 해두려고 하는데 시험 준비하기 앞서 자격요건가산점 최대로 받으려면 준비해야하는게 2년 이상 임상, 한국사 3급 이상, 1종 대형면허, 토익 550점 이상만 준비하면 되는걸까요? 국어 점수나, 컴활 1급도 준비해야하나요,,?
    26.06.01
    10:38
  • 익명의 나무
    저는 붙아도 걱정인게,어린 친구들이랑 같이 일 잘할수있을지 벌싸부터 김치국😅 어떤글에서 상사는20대여자이고 부히는30대인데,20대여상사가 빕먹을때 수 저랑 젓기릭 챙겨서 놓는거보고 참 부담스럽다는 글을봤는데요..😅 자도 들어가면 어린 공무원 상사에게 물따라드리고,숟가락세팅하고 있겠죠? 저는 질 할수있지만 상대방이 어떻게생각할지 걱정되여ㅠㅠ
    26.05.29
    19:38
  • 익명의 나무
    🧑‍🎓[합격생 무물] 국밥충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직렬: 23년 9급 국가직 일행 / 25년 7급 국가직 일행 -과목별 점수 23년 100/95/100/95/80 (국/영/한/법/학) 25년 100/96/96/88/84/80/96(언/자/상/헌/행법/행학/경제) -수험기간: 각각 2년씩 -수험유형: 둘 다 재시/졸업생 (▼한마디 소개 & 주력 답변 분야 ) 조언해드릴 깜냥은 안 되지만 아는 선에서는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26.05.29
    01:23
  • 익명의 나무
    🧑‍🎓[합격생 무물] 합격생 히니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직렬: 25년 지방직 교육행정 -과목별 점수 : 95/85/100/90/100 (국/영/한/법/학) -수험기간: 2024.5~2025.6 (약 1년) -수험유형: 초시/대학생 (▼한마디 소개 & 주력 답변 분야 ) 💚 교행 국가직 95 / 지방직 94점의 비결은 ?! 💚 한 번에 합격 ✌🏻 궁금한 부분들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
    26.05.28
    13:29
1 2 3 4 5 6 7 8 9 10 ...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