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국어 공부하실때 비문학 지문은 지문분석하셨나요? 아니면 그냥 문제 풀고 맞으면 넘어갔나요?
-
익명의 나무안녕하세요 면접 관련 질문 드립니다 5분 발표 시작할때 지금부터 5분 발표 시작하겠습니다 기술직 지원자 ㅇㅇㅇ입니다 이렇게 자기소개 다시 해야하나요? 아니면 바로 시작하나요?
-
익명의 나무🧑🎓[합격생 무물] 자강이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직렬: 25년 지방직 교육행정직 -과목별 점수 : 100/95/100/95/100 (국/영/한/교육학/행정법) -수험기간: 총 7개월 -수험유형: 초시/휴학생 (▼한마디 소개 & 주력 답변 분야 ) ✔️ 단기 초고득점 합격의 비결 ✔️ 기출을 어떻게 공부할지 ✔️ 모의고사는 어떻게 활용해야하는가 관련해서 질문 주시면 모두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른 주제의 질문도 환영입니다!
-
익명의 나무시험 한달이 채 남지않았는데, 하루 공부루틴 궁금합니다.
-
익명의 나무면접준비는 어떻게 하셧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여름에 면접볼텐데 복장은 어떻게 하셨나요? 또, 면접할때 한번에 한 명씩인지 3명씩인지도 궁금해요
-
익명의 나무시험이 이제 한달도 남지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준비를 했는지 궁금해요!
-
익명의 나무마음이 급해서 자꾸 실수해요..... 특히 국어 ㅠㅠㅠ 고치는 꿀팁잇으실까여
-
익명의 나무세무직 합격자분들 원래 세무 회계 관련 과목 유베셨나용?
-
익명의 나무턱걸이합격하고 면준 멘탈관리 비법 좀 알러주세요ㅜㅜ... 자꾸 의욕이 없어지고 불안해집니다
-
익명의 나무면접준비할때 스터디도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