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
    행정법 오답노트도 작성하셨나요?
    26.05.25
    16:32
  • 익명의 나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면 하기싫어서 미루는 습관은 어떻게 고쳐야할까요!
    26.05.25
    16:29
  • 익명의 나무
    하루계획표 짜서하셨나여? 아니면 공부하고나거 공부시간을 기록하셨나여? 🤔
    26.05.25
    16:16
  • 익명의 나무
    공부를 주 6회 하고 하루를 쉬어야하는지 이니면 풀로 7일 해야하는지 또 보상심리를 해야하는지 궁금해요
    26.05.25
    14:36
  • 익명의 나무
    🧑‍🎓 [합격생 무물] 세무직엠케이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 📌 직렬 * 25년 국가직 세무직 / 지방세 📌 과목별 점수 * 100 / 80 / 95 / 55 / 80 (국 / 영 / 한 / 세 / 회) 📌 수험기간 * 10개월 📌 수험유형 * 전업수험생 📌 답변 가능한 분야 ✔ 과목별 공부법 ✔ 의지박약러 공부 유지 팁 ✔ 국직지직 모두 턱걸이합격 .. ✔ 슬럼프 관리 ✔ 면접 준비 & 후기 ✔ 면접 질문 첨삭/답변 방향도 가능! 사소한 질문도 괜찮으니 편하게 남겨주세요
    26.05.25
    10:16
  • 익명의 나무
    싫어하는 과목 손이 안 가는데 먼저 공부하시나요? 나중에 하시나요? 한국사가 제일 싫어요...
    26.05.25
    10:15
  • 익명의 나무
    시험2-3주남겨두고특별히추전해주고싶은그런팁있으시리까요?/시험장에들어갈때는어떤마음가짐으로들어가셨나요?그리고문제풀때스스로마인드컨드롤했던말이나생각이있으셨을까요?
    26.05.25
    06:01
  • 익명의 나무
    면접에서 가장 어렵거나 곤란했던 압박질문 유형이 궁금해요
    26.05.25
    00:30
  • 익명의 나무
    실제 면접에서 우수를 받으려면 발표문을 최대한 보지않고 면접관님들과 아이컨택을 하는게 중요하나요?
    26.05.25
    00:29
  • 익명의 나무
    공부하고 집에 오면 보상심리가 생겨서 잘 시간을 넘길때까지 핸드폰을 하게되는데, 이런 습관 어떻게 고쳐야하는건가요?ㅜㅜ 머리로는 얼른 폰 끄고 빨리 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자꾸만 오늘 열심히 했으니까 좀만 쉬자는 식이 되버려요ㅜㅜㅜ
    26.05.25
    00:27
1 2 3 4 5 6 7 8 9 10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