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합격생님들 풀커리탔던 과목 있나요? 풀커리탔던 강사 추천 부탁드려요
-
익명의 나무한국사 암기량이 넘 많아서 힘든데, 한국사 지엽적인 부분 거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
익명의 나무소음에 예민하신 분 계시나요? 실제 시험때도 귀마개 끼고 하셨을까요
-
익명의 나무영어 동형풀때 평균 몇분정도 걸렸는지 궁금해요 실전이랑 비슷하게 나왔나요?
-
익명의 나무면접 준비하면서 불안한 점은 없으셨나요 제가 수험기간 동안 인간관계가 단절되어서 혼잣말을 해도 잘 안나올 정도라서 면접장 가서도 그럴까봐 걱정입니다
-
익명의 나무경험형 과제 쓸게 너무 없는데 텝스나 아이엘츠같은 영어시험점수 써도 되나요?
-
익명의 나무한국사 공부하실때 연도도 다 정리하셨나요? 흐름은 대충 알겠는데 세세한 연도도 외워야하나요?
-
익명의 나무국가직 면접 미흡률 3~5퍼센트라는데 실제로 주변에서 필기 안정권인데 미흡으로 떨어진 국가직 지원자분이 있나요? 아니면 미흡률은 그냥 추정일뿐이고 왠만하면 다 보통인 편인가요?
-
익명의 나무국가직 지방직 필기 시험 다 보셨던 합격자님들~ 이번 지방직 시험 난이도는 어떨거같나요? 보통 국가직이 어렵게 나오면 지방직은 쉽게 나오는 편인가용?
-
익명의 나무문제풀이는 다다익선일까요? 합격자분들도 다른 직렬이나 다른 급수 기출도 전부 풀으셨나요? 기출은 몇개년치 돌리는게 적당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