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
    합격생님들 풀커리탔던 과목 있나요? 풀커리탔던 강사 추천 부탁드려요
    26.05.25
    00:25
  • 익명의 나무
    한국사 암기량이 넘 많아서 힘든데, 한국사 지엽적인 부분 거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26.05.25
    00:24
  • 익명의 나무
    소음에 예민하신 분 계시나요? 실제 시험때도 귀마개 끼고 하셨을까요
    26.05.25
    00:19
  • 익명의 나무
    영어 동형풀때 평균 몇분정도 걸렸는지 궁금해요 실전이랑 비슷하게 나왔나요?
    26.05.25
    00:16
  • 익명의 나무
    면접 준비하면서 불안한 점은 없으셨나요 제가 수험기간 동안 인간관계가 단절되어서 혼잣말을 해도 잘 안나올 정도라서 면접장 가서도 그럴까봐 걱정입니다
    26.05.25
    00:15
  • 익명의 나무
    경험형 과제 쓸게 너무 없는데 텝스나 아이엘츠같은 영어시험점수 써도 되나요?
    26.05.25
    00:11
  • 익명의 나무
    한국사 공부하실때 연도도 다 정리하셨나요? 흐름은 대충 알겠는데 세세한 연도도 외워야하나요?
    26.05.25
    00:10
  • 익명의 나무
    국가직 면접 미흡률 3~5퍼센트라는데 실제로 주변에서 필기 안정권인데 미흡으로 떨어진 국가직 지원자분이 있나요? 아니면 미흡률은 그냥 추정일뿐이고 왠만하면 다 보통인 편인가요?
    26.05.25
    00:08
  • 익명의 나무
    국가직 지방직 필기 시험 다 보셨던 합격자님들~ 이번 지방직 시험 난이도는 어떨거같나요? 보통 국가직이 어렵게 나오면 지방직은 쉽게 나오는 편인가용?
    26.05.25
    00:07
  • 익명의 나무
    문제풀이는 다다익선일까요? 합격자분들도 다른 직렬이나 다른 급수 기출도 전부 풀으셨나요? 기출은 몇개년치 돌리는게 적당하나요?
    26.05.25
    00:05
1 2 3 4 5 6 7 8 9 10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