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합격생 무/물 이벤트 (~6/3) <👇아래 합격생 무물 내 댓글>로 질문주셔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전체 1,279
  • 익명의 나무
    세무직 5분발표 공직가치 관련 경험 말할때 부모님 소득신고 도와드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블라인드 위반 대비해서 부모님을 지인으로 바꾸는게 안전하나요? 지인으로 바꾸니까 너무 어색해져서요
    26.05.24
    23:45
  • 익명의 나무
    필기 합격 이후로 면접은 어지간하면 전부 보통 준다는 말에 너무 나태해져서 면접이 일주일도 남지않은 지금 준비된게 거의 없습니다.. 5분 발표도 키워드만 대충 정리해둔 상태라 실전이라고 생각하고 연습해보면 어...어 거리면서 버벅거리기 일쑤에 자꾸 말을 더듬게 됩니다. 지금이라도 열심히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한번 나태해진 정신머리가 자꾸 안따라줘서 스트레스 받아요 면접 직전 벼락치기 꿀팁같은거 있을까요!?!
    26.05.24
    23:43
  • 익명의 나무
    면접 관련 질문드려요: 상황형 과제에서 준비하지 못한 문제 유형이 나왔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ㅜㅜ 창의성이 부족해서 자꾸 추상적인 답변만 생각해내고 구체적인 방안들을 생각하지 못하겠어요!
    26.05.24
    23:40
  • 익명의 나무
    모고 점수도 합격권이었나요?
    26.05.24
    23:38
  • 익명의 나무
    소거법으로도 두 개 이상 선지가 남았을땐 어떻게 하셨나요?
    26.05.24
    23:38
  • 익명의 나무
    🧑‍🎓[합격생 무물] (세무직엠케이)입니다.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직렬: 25년 국가직 세무직 / 지방세 -과목별 점수 : 100/80/95/55/90 (국.영.한.세.회) -수험기간: 10개월 -수험유형:대학생 (▼한마디 소개 & 주력 답변 분야 ) 면접 관련해서도 질문이 많네요 !! 면접 관련 질문 의지박약러로서 공부팁 등 드립니다 언제든 질문 남겨주세요!
    26.05.24
    23:37
  • 익명의 나무
    영어빼고 노베 초시생이라면 기간을 어느정도 잡는게 적당한지, 그리고 하루 순공 공부량은 어느정도가 제일 좋은지 궁금해요!
    26.05.24
    23:37
  • 익명의 나무
    면접 이후 합격발표 전까지 불안하지는 않으셨나요? 미흡병 없으셨나요?
    26.05.24
    23:37
  • 익명의 나무
    영어나 국어 독해 잘하는 사람들의공통적인 특징이 뭘까요
    26.05.24
    23:36
  • 익명의 나무
    단기 합격생분들 유베였던 과목들이 궁금합니다!!
    26.05.24
    23:36
1 ... 3 4 5 6 7 8 9 10 11 12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