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드디어 요가원 방학이 끝나서 오전 수업으로 개운하게 땀 빼고 샤워하고 선풍기 켜두고 공부하려하는데 기분 좋네요! 최근 살이 너무 찐 거 같아서 공부하면서 다이어트도 진행 중인데 3키로가 빠졌더니 몸이 가벼워서 요가도 더 잘되는 거 같아요!! 공부도 운동도 다 챙기면서 하루하루 보내기가 쉽지는 않은데 시험 전까지 저는 계속 운동 챙기려구요! 다들 오늘도 파이팅! #합격pt
다린

제목: [스터디소셜링] 아침 10시착석인증 /10분이상 캠키기! 달려보아요 ! (열품타모집) 📚 스터디 주제 : 매일 아침 10시까지 열품타 착석을 통한 동기부여 스터디 📅 진행 일정 ✔ 모집 기간 : 6/4 목 까지 ✔ 스터디원 선정 및 발표 : (확인후 실시간 덧글 드리겠습니다) ✔ 스터디 활동 기간 : 스터디 시작은 6/6부터입니다. 이후 ~ 6/19까지 (2주) 👥 모집 인원 : 5명 -15명까지 🎯 공통 활동 열품타 그룹방 활용. 1) 매일 아침 10시까지 자유롭게 열품타로 착석인증(책상사진 등). 주5회이상! 2) 착석인증 후 오전10시 정각부터 열품타로 캠 10분 이상 on! 주3회이상! 다같이 공부중인 모습 인증을 위해 꼭 캠켜주셔야해요 ~! 손이나 공부중인 교재가 보이도록 부탁드립니다 😘 📝 스터디 소셜링 참여 방법: 스터디장이 운영하는 스터디에 참여 후, 스터디 활동 후기를 주 3회 이상 공숲 자유게시판에 작성 (상세 작성 가이드는 스터디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 💬 스터디 한마디 소개 여러분, 오전 10시가 뇌를 깨우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 합니다 ☀️ 혼자서는 미루기 쉬운 공부도 함께하면 꾸준히 할 수 있어요! 저희와 함께 2주 동안 아침 공부 습관을 만들고 지방직 시험까지 힘차게 달려봐요 🔥 🙋신청방법 참여를 원하시면 댓글로 "신청합니다!" 나의 다짐 한 줄을 남겨주세요 😊
원샷원킬

제발 내가 공부한것만 나오길.... 그리고 시험날까지 집중이 끊어지지않길 매일 기원합니다 ㅠㅠ
심*정
행법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오네요 기본서부터 판례들을 일일히 정리해야 하는건지 일단 기본인강 빠르게 듣고 기출 빨리 들어가는게 맞는건지...
황*민
저는 세무직인데 국어 영어 세법은 무난한데 회계 과락입니다..ㅋㅋㅋㅋㅋㅋ 실수가 아니라 그냥 모르겠더라구요.. 해설하는데도 모르겠네요.. 제가 여태 공부한건 뭘까요ㅠ
누규규
📚 스터디 주제 : 월- 금 아침 8시부터 20분 영단어 캠스터디 📅 진행 일정 ✔ 모집 기간 : ~ 6/4(목) ✔ 스터디원 선정 및 발표 : 6/5(금) ✔ 스터디 활동 기간 : 6/6 ~ 6/19 (2주) 👥 모집 인원 : 10인 스터디 🎯 공통 활동 월-금 아침 8시에 캠스터디 방에 입장! ⏰20분 동안 영단어 외우기! 암기고래, 영단어책 등 각자의 방식대로!!🙋🏻♀️ (음소거 가능, 얼굴 비노출 가능 등 세부 내역 자유롭게 기재) 📝 스터디 소셜링 참여 방법: 스터디장이 운영하는 스터디에 참여 후, 스터디 활동 후기를 주 3회 이상 공숲 자유게시판에 작성 (상세 작성 가이드는 스터디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 💬 스터디 한마디 소개 시험 전날까지 영단어 회독은 필수인거 다들 아시죠? 하루 딱 20분만 모여서 각자의 목표치 만큼! 영단어 외워요! 저는 day4개씩 총 200단에 회독할거에요!!!!🙌🏻 🙋신청방법 참여를 원하시면 댓글로 "신청합니다!" 나의 다짐 한 줄을 남겨주세요 😊
다린

이게 맞낰ㅋㅋㅋㅋ 전날단권화해야되는데 하면할수록 느는것같네요
김자반자반
혹시 성적표 저만 보이는걸까요…
육오름

내년 합격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책을 좋아해서 늘 도서관을 다녔는데 조용한 분위기 지혜의 보고 그곳에서 일할 수 있다면 꿈만 같을거에요..하지만 쉽지 않은길이라는걸 알기에 최선을 다하고 안되면 포기해야겠죠??ㅠㅠ
윤*미
이제 19일 남았는데 지방직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당 ~ !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