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 스터디 주제 : 평일 오후 14:00 - 15:00 구루미 캠스터디 📅 진행 일정 ✔ 모집 기간 : ~ 6/4(목) ✔ 스터디원 선정 및 발표 : 6/5(금) ✔ 스터디 활동 기간 : 6/6 ~ 6/19 (2주) 👥 모집 인원 : 10인 스터디 🎯 공통 활동 점심먹고 딱 졸리기 시작하는 14시!!! 같이 한시간만 딱 집중해서 공부해요! 목표 공부시간은 50분! 📝 스터디 소셜링 참여 방법: 스터디장이 운영하는 스터디에 참여 후, 스터디 활동 후기를 주 3회 이상 공숲 자유게시판에 작성 (상세 작성 가이드는 스터디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 💬 스터디 한마디 소개 배부르고 더워지기 시작하는 오후에 같이 공부해요!! 공부도하고 리워드도 받고 일석이조!!! 딱 보름이면 저희 합격합니다!!!! 2주동안만 지방직까지 같이 달려요🔥 🙋신청방법 참여를 원하시면 댓글로 "신청합니다!" 나의 다짐 한 줄을 남겨주세요 😊 열품타캠 아님 구루미캠으로 진행합니다!
츄러스

한국사 감 잃을까 봐 일주일에 전범위 목표로 하루 두 시간씩 판서 노트 범위 잡아서 복습 중인데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다들 마지막 정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문쌤은 1/4 특강 반복 수강하라고 하셨는데 4회독했더니 너무 지겨워서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좋은 팁 전수해 주실 분 계실까요?
김*연
다들 투표하셨나요? 저는 아침 일찍 투표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지치지 않고..! 공부 완!! #하루복습
냐냐

어제 발표 났는데 작년이랑 같은 장소네요 ㅇ_ㅇ
냐미

다다음주가 시험이라니!!!! 국가직도 벌써 두달전이라니 다 거짓말 같아요,,,.,,,, #공플
노비

속쓰림이 날이 갈수록 심해진다. 주말전에 겔포스 남은거 확인 필수.. 표면적으론 괜찮아보여도 속은 말이 아니다. 참 내가 이번에도 어려운 길을 온건가.. 며칠전엔 헬스장을 등록했다. 새벽에 그냥 몰아서 공부하기로 하고. 아이 학원간 시간 짜투리가 너무 애매해서 픽업드랍 하면 집공 겨우 20분 가능한데 차라리 학원 근처 헬스장에서 단50분이라도 운동하면 그게 훨 낫겠다 싶어 결정 결국은 공부하는 것도 시간배분이 숙제다. 이게 시험다되가는 이지경까지 와서도 헤맨다니 참 노답이네 ㅠㅠ 무튼 오늘은 눈뜨자마자 양치하고 바로 착석 동형 세개 돌렸는데 기가 다 빨림 오전중에 나머지 두개도 더 돌려야지.. 다담주다. 힘이 없어도 힘을 내고 괴로워도 끌고가자. 힘!! #오공완
김왈츠

후회없이 다 쏟아내고 올거예요🩷 #공플
합격노비

진짜 시험 치기 전까지는 건강한 음식만 먹으려했는데요...넘 스트레스 받아서 마라탕 와구와구 오늘도..! 공부 완!! 내일은 더더 집중해보겠어유! #하루복습
냐냐

주변에 결시자 있었나요?
우행행

주말에도 맛난 거 냠냠!! 이제 오늘 지나면 주말 한번 남았네요ㅠ 휴 얼른 끝나고 놀고 싶으면서도 아직 부족한 저를 볼 때면 시간 더 있었으면 싶고ㅠㅠ 싱숭생숭... 그래두 잘 견뎌보겠습니다! #하루복습
냐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