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름! 익명이니까 더 자유롭고 솔직한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전체 1,355
  • 익명의 나무
    시이ㅣㅣ이이이이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바라랄발
    25.11.18
    16:11
  • 익명의 나무
    빼빼로 맛있누
    25.11.13
    14:07
  • 익명의 나무
    기말이 다가올 수록 두렵다,, 화이팅하자!!!
    25.11.10
    19:06
  • 익명의 나무
    시간은 제한되어 있고, 날은 계속 다가오는데 뭐 하나라도 되는 건 없고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모르곘다 이게 맞는 길인지도 모르곘다
    25.11.07
    15:22
  • 익명의 나무
    어떡하지 친구 남친한테 자꾸 눈길이가.. 솔직히 친구남친이 ㅈㄴ 아까움 그래서 요즘 꼬시고 있음 셋이서 같은 공시생이고 같이 스터디 하고있는데 어캐든 둘이 같이 있을 기회만 노리는 중 어차피 셋다 스터디 하다 알게 된 인연인데 우리 둘이 잘된다 해도 차피 친구랑 손절하면 만날 일 없는 거 아님 ?
    25.11.07
    12:07
  • 익명의 나무
    쉽알쉽알
    25.11.05
    15:32
  • 익명의 나무
    아오
    25.11.05
    11:35
  • 익명의 나무
    이번 지7 나만 ㅈㄴ 어려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침 모고 그래도 나름 잘 봐서 자신 있었는데 개빡침 7급 안 한다 때려치워 그냥
    25.11.03
    23:10
  • 익명의 나무
    그냥 힘들다 모든게
    25.11.03
    11:37
  • 익명의 나무
    하... 나 그래도 좋은 대학나오고 똑똑하게 살아왓는데 공시에서는 왜이렇게 멍청해지는지..
    25.11.03
    10:51